분노조절 장애라는 말이 있습니다.

내가 화가 치밀어오르는 상황에 처했을때.....

이걸 속으로 잘 삭히지못하고, 화가나는대로 난동을 부리는걸 말합니다.

이성이 없는거죠.

 

 

말 그대로.. .분노를 조절하지못하고 폭발시키는.. .제어할수없는 그런 장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분노조절장애라면서 막 화내고하는 사람이 있죠?

본인이 정상인이 아니라는걸 스스로 밝히면서도 떳떳한 인간들.

장애는 부끄러운게 아니라고합니다.

단지 불편할 뿐이죠.

하지만 이 분노조절장애는 부끄러운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 운전을하다 열받은 분노조절장애 아저씨.

 

뒷좌석에서 둔기를 꺼내어 다가갑니다.

큰일나는거 아닐까요??

 

 

 

 

 

 

 

 

 

 

 

진짜 후려칠기세였습니다만...

 

 

분노조절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