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이런게 생활의 지혜가 아닐까요?????

 

 

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은 필히!!!!!!

이대로 행해야 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를 타다보면... 타이어에 피스정도는 박혀히게 될겁니다.

그럴때!!!

일단 사진을 찍어두시고...

나중에 지각이나 뭔가를 했을때 사진을 보내고 늦는다고 변명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거 진짜 쓸모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해본적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너무 늦으면 안됩니다.

일단 약속시간을 지켜야하는데 피치못할 사정으로 못지키게 되는 사람들은..

나중에 이유를 말하지 않습니다.

미리 연락해서 이유를 말하죠.

그러니.. 나중에 도착해서 어쩌구저쩌구 하는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매너가 없거나 구라거나 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