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벌레를 퇴치하는 방역업체입니다.

이 세스코 문의 담당 직원분의 센스가 정말 대단한건 아시죠? 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런 답변을 내 놓을수가 있는지.. 여러 글들을 보다보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

여기에도 그런 종류의 글이 있습니다. 진짜 기가 막히네요 ㅋㅋㅋ

 

 

 

 

 

 

 

 

국회에 우글대는 해충은 어떻게 퇴치합니까?

저희로서도 처음 보는 해충인만큼 샘플을 채취해 보내주시면 현미경 등 각종 장비로 분석해 박멸법을 개발해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저그 애벌레를 어떻게 죽이죠. 세스코로도 가능한가요?

메딕에 세스코맨이 포함되도록 게임제작회사에 요청하겠습니다. 다들 스타크래프트 게임에 세스코맨이

들어갈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같으면 말도안되는 문의라고 무시할수도 있지만.. 진짜 어울리면서 재치있게 답변을 다시네요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