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참 사람 민망하게 시리.....

 

어느 높으신분처럼 보이는 흑형이.. 심판 흑형들을 세워두고 악수를 합니다.

뒤에는 선수들도 있네요.

 

 

 

그런데.. 당연히 악수를 할것이라 생각했던 한 심판흑형....

손을 내미는데..

 

 

 

 

 

 

 

 

 

 

옆사람 표정.... 갑자기 무너가 생각났다는듯 옆을 잽싸게 쳐다봅니다.

 

아냐... 난 내 머리가 만지고 싶었을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헷갈리게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너무하구만 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