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딱 한잔만입니다

2016. 11. 16. 12:32

신박한 아이디어로 야유회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 사람....

해고 되었다는데요...

 

왜??

 

 

 

 

 

 

 

 

술로 인한 말썽을 방지하기위해 경영진에서 한사람당 한컵만의 술을 허용햇는데...

그 컵을 주문한사람이 저런 큰 컵을 주문해서 마음껏 마시게 했다고...

그래서 해고 당했다고합니다 ㅋㅋㅋㅋ

 

 

외국에서 함부로 해고하면 안될텐데요...

저렇게 마셔서 무슨 사고라도 난걸까요?

그렇지않은이상 해고하면 소송걸로 그럴텐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