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크리스마스에는 방영되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나홀로집에!!!

 

그 주인공 케빈이 벌써 성인이되었지만..

지금도 인기리에 방영중이랍니다 ㅎㅎㅎㅎ

너무 어린나이에 돈방석에 앉아서 되려 가정이 쪼개진

 불쌍한사람 ㅠㅠ

 

 

암튼..

이때 나오는 가족중에 케빈의 누나가 있습니다.

이 누나..

엄청난 성장을 했죠 ㅎㅎㅎ

 

 

 

 

 

 

 

 

 

 

 

 

블랙위도우가 됩니다.

케빈을 따뜻하게 지켜봐주던 누나는 커서..

지구를 지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상상도못했네요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