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대만 아이돌 비교

2016. 11. 22. 14:16

 

 

어떤 사람이 이런글을 올렸습니다.

누가 올린건지는 모르지만.. 한,중,일 + 대만 4개의 나라에서 나오는

여자 아이돌그룹에 대한 특징을 잘 집었습니다 ㅋㅋㅋㅋ

 

 

먼저 한국.

 

 

 

 

 

 

 

 

아이돌을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뽑아낸다. 소속사마다 고유 생산공정이 있는듯..

 

 

 

 

일본은 대기자, 그리고 떼거지 아이돌 그룹이 좀 많다.

이중에서 쓸모없어진 멤버는 가차없이 폐기를 해버리는걸보면 소속사의 권한이 절대적.

 

 

 

 

대만은 뭐랄까.. 아이돌인지 화류계인지 모를정도. 뒤가 구린 익명의 스폰서 지원이 많다.

그리고 ppl 덩어리.. 노래하러 나온건지 광고하러 나온건지 모를정도.

 

 

 

 

중국..

위의 모든것들을 적절히 표절했습니다. 안심하고 즐겨주시면 됩니다~~~

 

 

 

 

역시...갓대륙..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