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만렙이죠?

2016. 10. 5. 18:33

 

외국의 한 마트에...

소매치기가 나왔습니다.

소매치기라기보다.. 가방속의 지갑을 훔쳐가려고 하네요 ㅎㅎㅎㅎ

 

 

그런데... 이녀석 위치선정이나 시선돌리기 기술이나..

상당합니다!

 

이정도면.. 만렙!!!

 

 

 

 

 

 

 

할머니 뒤쪽에... 자세를 낮추고 열심히 가방속에서 지갑을 빼려고합니다.

그런데.. 잘 안빠지고, 할머니가 가려고하니까 봤던 물건을 떨어뜨립니다.

마치... 물건을 꺼낼때 잘못해서 떨어진것처럼 말이죠.

 

 

그리고 다시 줍는동안 열심히 뒤져서 지갑을 꺼냅니다.

그리고... 돌아서는 할머니에 맞춰서...

뒷쪾에만 있다가 빠져나갑니다.

 

 

대단한녀석 ㅋㅋㅋㅋ

다찍혔다는건 함정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