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들... 자기들은 힘들거나 그런거 싫어하면서

남들한테 그런짓을 하는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죠 ㅋㅋㅋㅋ

아주 기가막힌 비교사진이 있습니다.

딱 보니..해병대 캠프같은데..거기서 얼차려를 받고있는 사진이랑

여대의 신입생 군기(?) 교육현장 사진입니다 ㅋㅋㅋㅋ

 

 

 

 

 

 

 

해병대 캠프도 캠프니까...강도는 약합니다.

하지만 이런걸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무시무시하죠...

현역은 더 무섭단다 ㅋㅋㅋㅋㅋ

 

 

근데... 여대의 신입생 교육은 뭡니까? ㅋㅋㅋㅋ

다들 이런걸 군기잡는다고 하죠? 여대에서 군기는 얼어죽을 군기야 ㅋㅋㅋ

미친것들이 군대도 안가는게 군기를 왜잡냐고 ㅋㅋㅋㅋㅋ

해병대 캠프보다 더 살벌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현역 만기제대 민방위의 입장에서 이걸보고 있자니까....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

하긴...저도 군대들어갔서 생각한게...고딩때 서클에서 선배들한테 받았던 폭력 및 얼차려가 군대 못지않았구나..

라고 생각한거?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