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욕을 합니다. 특히나 젊은 학생들도 욕을 입에 달고삽니다.

왜 욕을 하는걸까요???

이같은 의문점을 속시원히 해결해준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볼테르 라는 사람인데요..

 

 

1694년에 출생하고 1778년에 세상을 떠난... 그야말로 엄청 오래전에 살았던 사람입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300년전에도 사람들은 욕을 하고있었나보네요..

그렇다면 이렇게 사람들이 욕을 많이하는것도 끊을수없는 인간의 역사속의 흐름이라는건가...

 

 

할말이 없으면 욕을 한다고하네요 ㅋㅋ

그러고보니 할말없을때는 욕을 하긴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