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대단한 사람이다

2016. 7. 4. 18:32

 

 

이건 개념이 없다고해야하나요.. 아니면 뻔뻔하다고 해야하나요? ㅋㅋㅋㅋㅋ

참으로 평화로운 중고나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산 폰이 가격이 떨어졌으니 차액 환불바란다...

그럼 반대로 폰값이 올랐다면 니가 알아서 차액 지불하겠냐? 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 아니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통보드린다고.. 에효...

그냥 무시하는게 답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왜? 금을 샀는데 일주일뒤에 금값이 내렸으니 차액 환불해달라고하던가?

중고차를 샀는데 중고차값이 내렸으니 차액 환불해달라고 하던가?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