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의 오락실 퀄리티?

2016. 6. 30. 17:04

 

 

정말 놀랍네요. 역시 게임과 만화...그리고 므흣함의나라!!!!!

역사적으로는 가까우면서 가장 먼 그런 나라입니다.

바로 일본인데요..

 

 

일본의 한 오락실의 인테리어입니다.

이런식으로 꾸미는것도 쉬운건 아닐텐데요..

용케도 이런식의 컨셉으로 오락실을 만들수가 있었네요!!!

대다나다..

일본이라서 그런가 ㅋ

 

 

 

 

 

 

 

 

 

 

 

 

완전 사일런트힐에 나올법한 그런 마을의 분위기?

그 와중에 변기는 최신식... 그리고 깨끗하네요 ㅋㅋㅋㅋㅋ

 

 

세면대도 티는 안나지만 물비누까지 잘 갖춰져있고...

어딘지 모르지만 한번 가보고싶네요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