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일본.. 아시아의 3대 나라..

각자 패스트푸드 점에서 뭔가를 먹을때 전략들이 다 틀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떤식으로 다른지..

각자 어떤 전략을 쓰는지 한번 볼까요?? ㅋㅋㅋ

 

 

 

 

 

 

 

 

어우...쉽빡!!!

한국이 팀플레이.. 일본이 개인플레이 라고 하길래..

중국에선 무슨 단체플레이 이런걸로 아주 가게를 하나 잡고 작살내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더티플레이 ㅋㅋㅋㅋㅋ

 

아...진짜 이싯끼들은.. 기숙사 사진도 그렇고.. 청소라는 개념이 없나??

미칀것들 ㅡㅡ;;;

그러니까 해외에서 만나는 중국애들도 냄새나는 것들이 많은거야...;;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