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를 낼 상황에서 쓰는 말이 맞는데.. 상황이 너무 안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학교에서 뭘 하라고하는데 너무 떠들면.. 니들은 그걸 입으로하냐???

이런식으로 하죠?

예를들면.. 축구의 이론을 장황하게 늘어놓습니다.

그럼 축구를 입으로 하냐고하죠? ㅋㅋㅋㅋ

게임을 할때 이런저런 전략 및 콤보들을 열심히 말합니다.

게임은 입으로 하는게 아니죠 ㅋ

 

 

 

그리고... 밥먹는데 너무 떠듭니다.

그래서 한마디 하죠.

 

 

니들은 밥을 입으로 먹냐??

 

 

 

네.. 맞습니다... 입으로 먹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