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느니 못한 지우개

2016. 2. 10. 11:06

 

 

 

이거 왜이래여 ;;;

여기서 이러면 안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필 뒤에 달린 지우개... 또는 샤프 뚜껑안에 있는 지우개...

지워야 하는데.. 지우개가 없으면 이런거라도 써야하죠??

하지만 막상 썼는데... 지워지기는 커녕 이게 뭐냐고 ㅋㅋㅋ

 

 

이런경험 다들 있지 않으신가요??

전 연필뒤에 있는 지우개로 시험지 있죠?? 똥종이 같은거..

그거 지우다가 시험지 찢어져서 진짜 욕하다가 선생님한테 맞았다능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