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한남자가... 가지말라고 여자를 잡고있습니다.

진짜로 잡고있죠... 양팔을 잡고 가지말라고 하지만 여자는 그러지말라고..놓으라고합니다.

 

 

도대체 이 둘의 사이에는 어떤 애잔한 사연이 있을까요??

 

 

 

 

 

 

 

 

내가 가지말라면 가지마!!!!

 

 

똥마렵단말이야! 이 미친새x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화장실을 가려고하는걸 가지말라고 잡고있는거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앜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