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는 사람들의 특징

2016. 2. 18. 12:20

 

 

요즘은... 개나 소나... 어른이나 아이나 할것없이 다들 욕을 달고 삽니다...

왜그런지..;;;;

 

저도 학생때는 그냥 욕을 달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산책을 하시던 한 할아버지께서 절 불러 세우시고..

왜그렇게 욕을 하느냐.. 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진지하게 돌아보니...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일상에서 말하는데 자연스럽게 욕이 붙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상한거죠... 사람이 말을하는데 욕없이 말을 못한다는게 이상한겁니다.

그때부터.. 제 주위에서는 지금처럼 욕을 하든말든

저는 욕을 안하고 그냥 평범하게 말하는 연습을 했답니다 ㅋㅋ

 

그래서 지금도...가끔 긴장이 풀리거나 친한 친구들이랑 있을때는 욕을 좀 해도...

그렇지 않을때에는 욕을 안한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런데.. 사람은 왜 욕을 할까요??

그 이유가 밝혀졌답니다 ㅋㅋㅋㅋ

 

 

 

 

 

 

 

한마디로.. .욕하는 사람은 못생긴 사람이네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