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곰의 행동?!

2016. 3. 7. 17:41

 

 

 

우와... 진짜 대단한 곰입니다.

자신의 우리에 있는 물에.. 까마귀 한마리가 빠졌습니다.

그걸 본 곰...

성큼성큼 다가가서 열심히 건지려고 하고 입으로 물어 건져올립니다.

 

 

꼭 간식을 먹는것 같네요.

하지만... 이건 까마귀를 살려주기위한 곰의 노력!!!

 

 

 

 

 

 

 

어때요?? 진짜 대단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

곰이 저렇게 다른 생명체를 살려줄줄이야...

그냥 가서 간식삼아 먹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데 말이죠 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