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의 왕 사자....

우리는 이 사자의 무리에서 빈둥빈둥 놀면서 암사자를 하인 부리듯이 부려서

힘들게 사냥해온 사냥감을 놀다가 제일먼저 먹고...

배고픈 암컷들을 쫓아내는.... .정말 편하게 사는 가장이라는

숫사자를 부러워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숫사자역시.. 뒷모습을 보면 처량하네요..

 

 

 

 

 

 

 

 

찍소리도 못하고.. 맞네요 ;;;

방송에 나왔던 그 당당한 기세는... 단순히 방송용일뿐???

대한민국의 가장들을 보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