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영상이 있습니다.

이게 과연 진짜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대략적인 내용은 이렇습니다.

일본의 한 안팔리는 AV여배우가 한국에 와서 직접 헌팅을 해서

꽃미남 남자와 붕가붕 비디오.. AV죠? ㅋㅋㅋㅋㅋ

 

이걸 한번 찍어보겠다!!! 라는겁니다 ㅎㅎㅎ

과연 잘 될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덮치기를 사용했다 ㅋㅋㅋㅋㅋㅋ

이남자... 그쪽 계열이었나보네요 ㅋㅋㅋㅋㅋ

괜히 조언을 건네던 스텦만 대략 난감한 상황에.. 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