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광고가 있었습니다.

 

성질 급한 한국인...

 

 

빨리빨리 라는 말이 늘상 나오기때문에..느긋하게 기다리는데에는 약하다는 말인데요...

사실이긴하죠?

그래서 인터넷 속도도 세계 top으로 빠르다고 하잖아요 ㅋㅋㅋㅋㅋ

 

 

 

이런 한국인의 성질이 얼마나 급한지를 알게해주는 사진하나..

 

 

 

 

 

 

 

 

닫힘 버튼 주위에 코팅 벗겨진것좀 보세요 ㅋㅋㅋㅋ

엘레베이터 타고나면... 닫힐때까지 못기다리는 한국인들.. .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여유를 가집시당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