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과 사자가 만났다

2015. 1. 26. 10:25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곰과 사자의 신경전이라고 해서..

엄청큰 곰이랑 사자랑 눈싸움하다가 피터지게 싸우는 그런걸 기대하셨나요? ㅋㅋㅋ

그런거 아니구요..

둘다 새끼랍니다 ㅋㅋㅋㅋㅋㅋ

 

 

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진짜 사자랑 눈만 마주쳤을뿐인데..

우리 아기곰.....소스라치게 놀라면서 뒤집어지네요 ㅋㅋㅋㅋ

곰은 너무 긴장하고 있었고...

사자는 곰이랑 좀 친해져볼라고 접근한거같은데요....

뜻하지도 않은 사자의 접근에 깜놀한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