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 인증사진

2015. 2. 10. 10:13

 

진짜..이게 뭡니까 ㅋㅋㅋㅋ

보고있으니까...동정을 금치 못하는... 그런 너무나도 불쌍한 사진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누군가의 장난질에 당하는 현장이냐구요?? 아닙니다 ㅋㅋ

그럼... 뭔가 아무튼 불쌍한 사건에 휘말렸냐구요?? 아닙니다 ㅋㅋㅋ

사진 한번 보세요 ㅋㅋ

진짜 불쌍합니다.ㅋㅋㅋ

 

 

 

 

 

 

이런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수째... 삼수생의 수집품 ㅋㅋㅋ

바로...대학 수학 능력시험 에서 나눠주는...컴퓨터용 마커...

이걸... 매년 모았냐 ㅋㅋㅋ

기념으로 모으기 시작했겠죠... 첨에는 한자루만 기념이야..하면서 가지고 있을랬는데...

이게 웬걸.... 좋아.. 재수의 각오를 다지며... 또 한자루...

이런젠장....... 한번더!!!!

부디... 이 세자루로 끝나길 바랍니다 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