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이용한 아주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바로... 랜턴을 만들어 보는건데요 ㅎㅎㅎ

스마트폰의 기본 빛으로는....가까이 대지 않는이상...정확하게 뭐가뭔지 알기는 힘이들죠???

그리고 멀리서 본다면... 어렴풋이 길만 보이고...

하지만 이렇게 하면..아주 멋진 아이템이 된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약간의 색깔이 있는 플라스틱 페트병을가지고 랜턴을 만들수가 있는데요 ㅎㅎㅎ

그래도..저건 너무 밝네요 ㅎㅎㅎ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저런 밝기는 안나올것같고.. 랜턴을 위한 준비를 따로 해야 될것같네요 ㅎㅎ

그래도 저런 랜턴은... 한번쯤 해보면 좋지 않을까요? 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