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살다보면.. 도대체 무엇을 위해 살아야하는걸까...

라는등.. 별의별 생각들이 다 듭니다.

그리고 사는게 조금 힘들어지고, 의욕도 없어질때가 있죠...

 

 

그냥 몸의 기운이 빠지고, 뭘해도 흥이 안나고......우울증인가 싶기도하고 ㅋ

이럴때 기운나게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ㅋ

일본 드라마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이거 제법 괜찮네요 ㅋㅋㅋㅋ

 

 

 

 

 

 

 

 

세면대에 물틀어놓고 음료수 사러가기..

이건 한국에서 조금 힘들듯...??

자판기가 집앞이나 근처에 없고, 슈퍼나 편의점까지 뛰어가야하니까요 ㅋㅋㅋ

욕조에 물틀어놓고 밥먹으러 간다니 ㅋㅋㅋㅋ

 

 

저거 밥이 넘어나 가겠습니까? ㅋㅋㅋ

그래도 나름 재밌네요 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