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자...잔상!!

2019. 3. 31. 13:57

 

 

여기 한 남자가 있습니다.

복장을 보면.. 집에서 뒹굴다가 대충 옷입고 나온듯한데..

한손에는 컵을 들고있고 머리에는 헬멧을 썼습니다???

 

 

이건... 미식축구에서 보던 그 헬멧?????

그리고 공을 던집니다.

 

 

 

 

 

받앗!!!!!

 

 

 

 

 

 

 

 

 

 

 

아니...자..잔상??????

분명 공을 잡았는데 실체는 내 머리를 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헬멧쓰고 나온걸까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