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제목이 좀 이상한가요?

성형수술을 하는 이유가... 예뻐지기 위해서인데

예뻐지기위해 성형을 하는 이유??

 

 

그 이유가 예뻐지기 위해서... 겠죠? 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여자들이 보다 얼굴을 예쁘게 만들기위해서 병원에가서

수술을 합니다. 대중들에게 예쁜 얼굴형태로 바꾸는것이죠.

 

 

이렇게 바뀌네요.

이래서 성형을 하나봅니다.

 

 

 

 

 

 

 

 

 

근데.. 한두번도 아니고.... 둘이 합쳐 30번????

간단히 생각하면 1인당 15번씩...

크고작은 수술을 했겠죠??

 

 

어휴.......

 

 

 

그래도.. 유전자는 바뀌지 않는다는 사실.

예쁘긴 확실히 예쁘네요 ;;

 

 

전문가야 알아볼수도 있겠지만.. 전 모르겠습니다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