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미니사이즈로 만들고있다고 했었죠???

패미콤, 슈퍼패미콤 말고도 나오고있습니다.

 

바로.. 메가 드라이브와 네오지오!!!

 

 

 

 

 

 

재믹스는 없네요 ㅋㅋㅋㅋ

암튼.... 요즘 게임사에서는 이런식으로 미니버전을 내놓고있다는데요..

당시에 저 게임기를 가지고 놀던 아이들이.. 지금은 3,40대가 되어있어서

추억으로 사는 사람이 많다고합니다.

그래서 없어서 못파는중이라네요.

 

추억팔이라는건 이럴때 쓰는걸까요?? ㅎㅎㅎㅎㅎ

아니면 추억은 아름답다고해야할까요? 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