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그래픽은 참 좋앗는데.... 갖가지 버그들과 게임성에서 실패한 서든어택2.

200억? 300억 정도를 투자해서 캐릭터만 만들었다면서 비난이 쇄도하자..

개발에 참여했던 사람중 하나가 이제 서비스 오픈되면 비난한 사람들은

알게 될것이라고... 이제 시작이라며 의미심장한 메세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3개월만에 섭종이었던가? ㅋㅋㅋㅋㅋㅋ

그런 버그중에 하나....

 

목이 이렇게 됩니다.

아래 보이시죠???

하지만 사실 이건 버그가 아니었다는것...

 

 

 

 

 

 

 

실제로 중국에 있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포샵질하다가 저렇게 된건데..

암튼 현실적으로 있는 그런 그래픽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슴 하나로 절벽에서 매달려있는걸보면...

그 많은돈으로 여자 캐릭터 만들었다는 말이 실감이 나죠 ㅎㅎㅎㅎ

그래픽은 끝내주니까요 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