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가게에 가야만 즐길수가있죠??

일본에서 시작된 시스템인데.. 한국에도 들어왔습니다 ㅋ

천천히 이동하는 레일에 안에서 만든 초밥을 올려놓고.. 내가 먹고싶은 초밥이 나오면

접시를 들고 가서 먹으면 됩니다.

접시 색깔에 따라서 가격도 다르고.. 내가 먹고싶은걸 주문할수도있죠 ㅎㅎㅎ

 

 

이런 회전초밥.. 집에서도 즐긴다고하네요??

 

 

 

 

 

 

아...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철도레일을 깔아놓고 장난감 열차 뒤에 접시를 실어서 이동시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좋네요 ㅋㅋㅋㅋ

일단 초밥을 만들줄 알아야겠네요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