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호감을 가지고.. 백날 웃겨봐야 아무 소용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왜냐면 여자들도 얼굴을 보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

 

유머러스한 남자를 더 좋아한다구요?

글쎄요? ㅋㅋㅋ

 

 

 

 

 

 

 

 

 

 

백날 웃겨주고 재밌게 해줘봐야....

여자는 유머러스한 남자 좋아한다고 말까지 해놓고

자기는 그런 여자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여자는 그렇다고하지만 자기는 일반적이지가 않지 ㅋㅋㅋㅋㅋ

별로 안웃겨도 잘생긴 사람이 좋다고 ㅋㅋㅋㅋㅋ

 

 

진짜 잘생기기만 한 남자를 만나본 여자들은...

얼굴만 잘생긴남자 별로 안좋아하지 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