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가 대통령시절... 미국의 개그무대에서는 이런 개그도 있었습니다.

 

누가 최고의 슈퍼히어로인가를 두고 친구와 논쟁을 벌인일을

개그로 승화시킨.. 정말 재밌는 이 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캡틴 아메리카라고합니다.

듣고보니.. 진짜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

 

 

 

 

 

 

 

 

플라잉 니그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제대로 뿜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종차별이 극심하던 시절에 살던 백인이....

깨어나니 흑인이 들어와서 명령을하고..

도와줄 사람은 흑인인데 날아다니고..

 

 

믿을수가없다!

대통령을 만나게해다오.

 

 

오바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