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편이 사진 한장과 함께...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습니다.

 

 

내 아내는... 알지 못했습니다....

 

 

무슨 고백인걸까요?

부인몰래.. 무슨일을 꾸몄던걸까요???

 

 

 

그 답은...

 

 

사진에 있습니다.

 

 

 

 

 

 

 

 

 

 

내 아내는 알지못했습니다... 스플래쉬 마운틴은 마지막에 떨어진다는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둥실둥실 타고노는건줄알았는데...

막판에 떨어지니... 경악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예상대로의 반응에 흐뭇? ㅋㅋㅋㅋㅋㅋㅋ

 

 

등짝스매쉬!!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