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강의실에 들어갈때 힘차게 들어가자고!!

기왕이면 혼자가 아니라 여럿이서 힘차게 들어가자고!!

 

이미 지각을 했을때일수록 더욱 힘차게 들어가자고!!

우린 청춘이잖아!!

아무도 없는 강의실이라 할지라도 힘차게 들어가자고!!

 

기왕 힘차게 할꺼..

 

지하철 탈때도 우리모두 힘차게 들어가자고!!

어때!!

 

우린 아직 젊기에~~

우린 청춘이잖아 ㅋㅋㅋㅋ

 

 

 

 

 

 

 

 

 

 

진짜 저포즈로 5명이서 힘차게 강의실에 들어간다면.. 볼만하겠네요 ㅋㅋㅋ

지각할때..

 

문이 빼꼼이 열리고...

갑자기 휭~~~

 

교수님 벙찐다에 천원을 걸었다 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