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이렇게 글을 쓰고있는것처럼....

컴퓨터를 하려면 키보드를 눌러서 타이핑을 해야합니다.

댓글을 쓰거나... 아니면 다른걸 할때도 마찬가지구요.

 

 

이때!!!!!!!!!

열심히 글을 치다가 오타가 날수도 있는데요.

그럴때 어떻게 지우세요?

 

 

 

 

 

 

 

자.. 백스페이스를 연타하지말고....

컨트롤을 누른채로 백스페이스를 가볍게 눌러줘라.

단어를 지우는 단축키랍니다.

저도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끄앙.

그래도 이미 버릇이 되어버려서.. 방금도 백스페이스 연타한 나...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