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 분리수거 홍보 마스코트.. 성지영!!

이 캐릭터는 이미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ㅋㅋㅋㅋㅋ

 

눈이...... 눈동자가!!!

흔이 일본 만화에서 나오는..

생기없는 죽은 눈동자라서 무섭다거나..

무언가를 떠올리게 한다는 불평들이 많았죠.

 

 

그래서 용기있는 한사람이 건의를 합니다.

공포스러운 눈만이라도.. 수정이 안될까요??

 

 

 

거기에 따른 성남시의 공식입장.

 

 

 

 

 

 

 

 

 

제 눈동자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건의한놈 잡아서 죽일 분위기네요....

진짜 왜 저렇게 만든걸까요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