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국의 일상이라고 하면 되겟죠.

러시아는 땅이 크고 춥습니다.

살만한 동네도 있지만.. 참 거칠죠. 모든것이 다 ㅎㅎㅎㅎㅎ

오죽하면 일반 차가 다니는 도로가 워낙 정비가 안되어서 피해다닌다고

비틀비틀 다닌다고할까요?

 

음주운전자는 똑바로 달린다고하고 ㅎㅎㅎㅎ

실제로 안가봐서 진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불곰국의 일상중에는 이런게 있네요.

 

 

 

 

 

 

눈이 너무 많이와서... 문앞에 쌓인 눈을 이용한 술 창고..

그리고 다리미와 드라이어를 이용해서 피자 데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나게 삽니다 ㅎ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