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친구~

2017. 2. 2. 15:09

 

 

같이 기르는 애완동물과 사람인 주인이... 함께 교감을 할 수있을까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동물이라고해도 어느정도의 지능은 있기때문이랍니다.

 

그중에서도 고양이나 개같은경우는.. 지능이 제법 높습니다.

사람과 교감하고 같이 살아갈수가 있는것이죠.

여기 고양이 한마리가...

 

 

 

주인과 완벽한 궁합을 보입니다 ㅎㅎㅎㅎ

 

 

 

 

 

 

 

 

 

우리는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티에서 보던 그런것같네요..

괜히 보기좋습니다 ㅎㅎㅎㅎ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