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적은 글의 연장선일까요???
아래에 고양이 한마리가 있습니다. 표정이... 그냥 막 귀여워해주고싶을정도로 귀엽네요 ㅋ

 

 

 

 

 

 

 

주인아... 정말 나랑 안놀아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더 컴퓨터만 하면서 안놀아주면... 뒤에 어떤일이 일어날지 상상하기가 어렵네요 ㅋㅋㅋ

과연... 놀아줄것이냐??

아니면 무시하고 내것만 할것이냐..

고양이가 한번 삐지면 대책 안선다고하죠? 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 상전을 모시는것도아니고?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