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60억인구중 단 2%만 누리고있는 특권들이라고 합니다...

 

스마트폰 보유, 자동차와 이사으이 본인 명의 주택보유 아이큐 135 이상

백미터 달리기 13초이내..키는 188 이상이구  밤에도 마음대로 걸어다닐수 있는 도시 거주..

그리고 인터넷 속도는 6 이상 발사이즈 290 이상.. 이거는 특권이 아니라 불편한거지 ;;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차례대로 살펴볼까요?

나는 몇개나 해당되는지 세어봅시다 ㅋㅋㅋㅋ

 

 

 

 

 

 

 

9번은 야하고..대학 졸업 이수자 , 3개국 이상 여행 경험

3개국어 가능자.. 귀를 움직일 수 있는 능력,  혀를 겨드랑이에 닿게 할 수 있는 능력...

자유자재로 수영이 가능한 사람..한화 기준 월 500 이상 버는 소득자 하루에 인터넷 4시간 이상 이용자..

 

 

몇개나 해당하셨나요? ㅋㅋㅋㅋ

전 8개.... 후훗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