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이 샘솟는 영어 대화입니다.

한국인과 일본인이 서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영어라서

트위터로 대화를 하고있는데..

이들 내용을 잘 보면.. 웬지 나도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것같은 자신감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김보경 선수와 키요타케 선수의 내용..

어디서 많이 본 내용이죠?

하와유? 아엠퐈인, 앤듀???  아엠퐈인, 땡큐~

여기서 김보경 선수의 자잘한 스킬이 발동되는거죠?

아엠 낫배드~~

난 침대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없나 ?? ;;;;;;;

 

 

암튼.. 보고있으니까 나도 쏼라쏼라 말 할수 있을것같아요 ㅋㅋㅋㅋ

아이엠어보이!!!!

유아러걸!!!!!

위아더 퓨쳐~!!!!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