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귀찮게하면 빡친다구

파워렝져 2019. 4. 11. 13:33

 

서양쪽인것같은데요...

한마리의 중후하면서도 귀여운 고양이가 앉아있습니다.

그 양쪽으로 사람들이 앉아서..

아주 귀찮게하네요.

 

 

그냥 약을 올립니다.

아무리 고양이라도 약오르면 화나죠?? ㅋㅋㅋㅋㅋㅋㅋ

 

샤아아아아!!!!!!!!!

 

 

 

 

 

 

 

 

 

 

왔다갔다 정신없이 돌아보다가 너무 귀찮고 약올라!!!!

아우 짜증나!!!

건들지마!!!!

 

 

샤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