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의용사 - 블루

올 여름도 이렇게 되려나

파워렝져 2019. 4. 9. 12:33

 

 

여름은 덥고.. 겨울은 춥습니다.

이건 상식이죠.

뭐... 열대지방에서는 항상 덥고... 추운곳은 매일이 춥겠지만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지구 온난화로 인해.. 폭염을 연속으로 겪었더니....

올해도 이렇게 되진 않을까 걱정입니다.

 

 

 

 

 

 

 

 

더위에 늘어져버린 댕댕이들

 

완전 귀염~!!!!!!!

축 늘어진게 귀엽기도하지만.. 강아지!!!! 강아지 특유의 그 귀염~!!!!!!!

하...

저거 한놈 들어다가 안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