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꺄호~ 너무나도 즐거워용

파워렝져 2019. 2. 15. 13:46

 

 

즐겁습니다. 너무나도 즐겁습니다.

일단.... 뒤에서 따라하는 포즈와 표정 그대로인데요...

너무 즐겁습니다 ㅎㅎㅎㅎ

 

 

뭐가 즐거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즐거운 거북잉~~

 

 

 

 

 

 

 

꺄핫!!! 나 이렇게 높이 올라온거 처음이야!!!

너무 좋아~!!!!

코와붕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저 여자가 저렇게 포즈까지 따라하고있는게.. 신기하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