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소주의 효능은 정말 대단하다

파워렝져 2019. 1. 26. 14:40

 

 

우리가 어떤 음식을 먹을때.. 그 음식의 효능을 적어놓은 식당을

가끔 볼수가 있습니다.

메밀국수집에가면 메밀의 효능...

추어탕집에가면 미꾸라지의 효능.....

뭐 그런거죠.

 

 

그렇다면... 소주의 효능은??

 

 

 

 

 

음...

진짜 하나하나 정말 공감가는 효능뿐입니다.

손떨림은 더 심해지는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

아.. 머리가 어지러운거지.. 손이 떨리는건 아니었네요 ㅎㅎㅎㅎ

 

 

동물체험이라...

저건 뭘까요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