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진지한 글에 드립치기

파워렝져 2018. 12. 16. 14:20

 

 

어떤 사람이.. 이런 사진을 하나 올립니다.

 

뒷자리에 앉은애가 구명조끼를 꺼내서 입고 비행중인데 부풀렸다고..

그러자 한 사람이 진지하게 댓글을 답니다.

저거 불법아니냐???

 

 

 

거기에 달린 드립 ㅋㅋㅋㅋㅋ

 

 

 

 

 

1940년도쯤부터 흑인도 비행기 탑승가능하게 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흑인이 비행기에탄게 불법아니냐고 물은게 아니라...

비행중에 구명조기 부풀린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아... 드립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