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남자들이 대동단결해서..

파워렝져 2018. 12. 14. 19:20

 

 

 

한 여자가 잇습니다.

트위터...죠?

거기다가 이렇게글을 남깁니다.

 

 

흑인애들아 미안. 오직 백인 남자들만 나를 다룰수있어^^

 

 

 

네.. 약간 인종차별적인 발언이기도 합니다만..

도대체 얼마나 잘났길래???

뭐...그냥 자뻑으로 사는 여자같은데요....

사진을 본 남자들이 대동단결해서 열심히 바톤넘기기를 합니다.

 

 

 

 

 

 

 

 

 

 

한 흑인이.. 흑인을 대표해서 니 결정을 진심으로 지지한다고합니다.

그러자.. 한 백인은.. 상냥한 제안이 고맙지만 거절한다고.. 멕시칸으로 넘긴다고합니다.

그러자 멕시칸이 나타납니다.

아무리 멕시칸이라고해도.. 하지않는일이 있다며... 아시아인들이라면 어떨까? 하고 넘깁니다.

그러자.. 한 아시아인.

수학, 피아노, 닌자인술 연습하느라 바빠서 정중히 거절.. ㅋㅋㅋㅋㅋㅋㅋ

무슬림이라면???

 

 

막판이 압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슬림을 대표해서 우리는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동단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