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이거 한국에서도 본적있음요

파워렝져 2018. 11. 28. 13:34

 

 

유아들이 보는 책이라고합니다.

종이가 접혀있다가...

해당 페이지를 펼치면 쑤욱~~~ 하고 입체적으로 올라오는

그런 책인데요.

 

 

이것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코끼리의 등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상한 생각은 접어주세요.

이건 코끼리의 코일 뿐입니다.

다른거 아니에요.

 

 

 

그런데... 그건 형식적인 저항일뿐이지...

다들 생각하고 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