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의용사 - 블루

책의 표지에있는 그림이..

파워렝져 2018. 11. 26. 19:33

 

아.. 제목부터가 의미심장합니다.

그런데.. 이 제목에 어울리는 그림이 있는데요.

표지에 있습니다.

 

살짝 빛이 나는듯하고....

한손을 들고있는데..

음.....

 

 

음??

 

 

 

 

 

 

 

 

 

 

뭘까요?

뭘하고잇는걸까요?

이걸 보면서 많은사람들이 자신의 잣대에 맞게 판단을 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즉!!!

 

뭘하고있는지를 생각하고잇는 그것에따라...

본인의 수준이 결정된다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