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엘레베이터 속도가 느릴때 회사별 대처방법

파워렝져 2018. 10. 19. 18:03

 

 

엘레베이터.....

작은 상자이지만 많은 사람을 편하게 끌어올려주는 그런 물건입니다.

속도가 유독 느려졌다...

그럴때 기업별로 어떤식으로 대응할것인가?

 

평소에 이런 기업들의 대처방법을 알고계신다면..

아주 흥미로운 글이 된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우리가 잘 모르는 회사들도 있지만.. 잘 아는 회사들도 나오죠?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연예 기획사는 뭐냐 ㅋㅋㅋㅋㅋㅋ

YG.. 사원전용 엘레베이터는 좋게 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회사부터 IT, 게임 등등.. 많이 나왔죠???

네이버.. 진짜 그럴싸하네요 ㅋㅋㅋㅋㅋㅋ